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부동산 공시법 및 세법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백신 특강을 무료로 내놨다. 

많은 수험생들이 “공시법이나 세법은 은근 암기가 있는 듯해서 마냥 인강만 듣고 넘기기엔 기본서에서 암기량이 많아져서 멘붕 올 것 같아요”, “교재를 읽어봐도 교수님 말씀과 연결해 떠올리기도 안되고 교재 읽기도 참 힘드네요. 세법 공부 걱정이네요” 등 공시법과 세법이 힘들다고 답변했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어려웠던 공시법과 세법 시험을 쉽고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백신 특강을 마련,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교수가 ‘등기부등본 보는 법’이라는 내용으로 핵심 개념을 완벽하게 분석해준다. 이어, 한영규 교수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개정세법을 정리해준다. 김민석 교수와 한영규 교수 모두 합격생의 극찬을 받을 정도로 공시법과 세법에 있어서는 베테랑 교수로 통한다. 

김민석 교수에 대한 후기에는 “직장인으로 공부 병행하기 쉽지 않았는데, 교수님 덕분에 공시법 시험도 잘 보고 합격도 했다”며, “이해하기 쉽게 잘 풀어서 설명해 주시고, 보물 같은 암기 팁도 아주 잘 활용했어요”라고 후기를 남겼다. 

이어, 한영규 교수의 강의를 들은 한 수강생은 “다른 사람들이 어렵게 공부할 때 포인트만 계속 반복시켜 주시고, 쉽게 알려주셔서 이번에 세법이 효자 과목 됐어요”라며, “확실히 세무사이다 보니까 공인중개사 세법을 쉽게 잡아 주시는 것 같아요”라고 후기를 전했다. 

일주일간 수강할 수 있는 부동산공시법 및 세법 합격 백신 특강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