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코로나19로 인한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 박문각과 함께 ‘칭찬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르하임 매장 이용 후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통해 박문각 제휴컨텐츠 칭찬 리뷰를 작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칭찬왕 3명에게는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칭찬릴레이 이벤트는 네이버 MY플레이스를 통해 르하임 이용지점 검색 후 이용권 영수증을 인증한 뒤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해당 리뷰 등록에는 박문각 제휴를 통해 경험한 장점이나 이용 및 합격 후기 등의 작성이 필요하다. 이후 등록된 리뷰를 캡쳐한 뒤, 이용 지점관리자에게 이름과 연락처를 전달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내 방문자 리뷰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지역 내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점 이용 시 경험할 수 있는 이점들에 대해 설명하는 가맹점 마케팅 지원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르하임과 박문각이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 고객과 이용 예정자들에게 다양한 가맹점별 홍보 활동을 진행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단순한 학습공간의 전달이 아닌,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제휴하고 있는 자사의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실 이용고객은 이 같은 혜택을 통해 스터디카페 이용의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주는 이로 인한 고객 유치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5일 오전 10시 르하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확인 및 선물 수령은 발표일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하며 3월 세종아름점에 이어 4월 수원화서역점, 고양향동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철저한 방역 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