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하우스터디가 경상남도 거제시 아주동에 자사의 24시 스터디카페를 신규 개설하기로 결정했다.

하우스터디는 전국 200여 곳에 수험생들을 위한 프리미엄 독서실과 24시 스터디카페를 보유한 프랜차이즈로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 이번에 신규 개설이 확정된 거제 아주 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의 확장세의 일환으로, 그동안 하우스터디의 높은 인기를 반영했다고 볼 수 있다.

하우스터디는 과거의 칙칙하고 어두웠던 독서실을 탈피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젊은 수험생들의 취향에 맞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터디카페의 경우 2000년대 들어 유행한 ‘카공족’을 겨냥한 맞춤학습 공간으로 도서관이나 카페처럼 오픈 된 공간이 좋지만 오랜 시간 공부하기에는 불편한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학습공간이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좌석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새롭게 문을 열 거제 아주스터디카페 역시 집중학습을 위한 독립석이나 반개방석, 도서관과 같은 느낌의 오픈석, 넓은 책상을 활용할 수 있는 카페석 등 다양한 종류의 좌석이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자유로운 출입과 방역 수칙도 지킬 수 있는 무인 운영시스템이 적용된다. 키오스크 시스템을 이용하면 이용자는 24시간 언제든지 직원과의 대면 없이도 원하는 시간에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매장의 보안을 철저히 하기 위해 지문인식 출입통제 방식을 적용, 등록된 회원 외에는 출입이 불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하우스터디 거제 아주센터는 공부에 필요한 인터넷강의, 학습자료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도 접목될 예정이다. 본사 담당자는 하우스터디만의 노하우와 다양한 서비스가 접목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한달여 간의 인테리어 공사기간을 거쳐 지역 수험생들에게 선보이게 된다고 전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