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논현동 맞춤가발 전문 브랜드 ‘헤어캐슬위그’는 가발 전문 디자이너가 기존가발의 컷트와 수선 펌, 스타일링까지 디자인하는 실력과 1:1맞춤 상담으로 일산, 김포, 수유리을 비롯하여 청량리, 수원, 판교 등에서 찾아오는 고객에게 맞춤가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내 머리 같은 자연스러운 100%인모 남자, 여자 맞춤가발을 2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발전문샵을 선택 시 주의할 점으로 사후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꾸준한 관리가 되는지, 컷트나 수선이 가능한지 등 다양한 부분에 신경을 써야한다. 

이에 논현맞춤가발 헤어캐슬위그에서는 남자, 여자, 항암, 인모 통가발 패션가발 등 모두 취급하며 내 머리를 밀지 않아도 가볍게 착용 가능하고 벗겨지지 않는 기성가발 사이즈별로 모두 구비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더하고 있다.

여성가발, 남성가발 전문 브랜드 헤어캐슬위그 대표는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가발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의 탈모 상태, 모질, 두상형태, 새치 등을 고려하여 섬세한 1:1상담으로 항암가발, M자탈모가발 등 다양한 가발 제작이 가능하다”며 “타 샵에서 맞춘 가발의 컷트 수선에 이르기 까지 모두 가능하여 반포, 서초, 청담, 역삼, 논현 등 가발수선과 맞춤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00%인모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가벼운 무게로 이질감이 없으며 다양한 가발 사이즈 구비로 당일 착용이 가능하다”며 “실제로 보면 가발 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 게 장점이며 자연스러운 두피표현과 가르마 표현으로 20~30년 젊어 보이는 효과로 많은 항암 환자분들이 찾아온다”고 전했다.

논현가발 헤어캐슬위그는 가발전문디자이너의 1:1상담과 시술로 이루어지며 가산디지털단지, 잠실, 분당 등 가발수선 및 맞춤을 위해 타 지역에서 방문할 경우 미리 예약 후 방문하여야 기다림 없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해당 가발브랜드의 할인이나 위치, 연락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