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이슈부터 속내까지

후보 3인 허심탄회 토크

▲ 울산광역시 남구청장 재선거 후보들
(경상일보의 유튜브 채널)가 26일 4·7 남구청장 재선거 후보자 일대일 대담을 방송한다. 기존 선거토론방송의 딱딱함을 벗어나 남구의 한 고깃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으면서 선거 관련 핫이슈와 함께 인간적인 속내를 진솔하게 풀어냈다.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김석겸 후보에게는 정치에 뛰어들게 된 계기와 가족들 설득 과정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서동욱 후보에게는 이번 선거 당선과 함께 시장 선거에 도전할 것이라는 풍문에 대한 생각을, 기호 6번 진보당 김진석 후보에게는 이제 10번째의 도전인데 필승의 각오에 대한 생각은 어떤 것인지를 각각 물었다.

또한 세간의 의혹과 기자회견 등을 통해 표출된 민감한 질문과 답변도 담았다.

기호 1번 김 후보는 정무적인 판단과 승부사로 결정해야만 하는 구청장으로서의 자질 유무를, 기호 2번 서 후보는 최근 시민사회단체로부터 고발당한 세창냉동창고 의혹과 부동산 투기 의혹을, 기호 6번 김 후보는 500억 코로나 자금 수혈과 관련해 구청의 가용 예산과의 관계 등에 대해 물었다. 세 후보 모두 민감한 질문에 특유의 입담으로 해명을 했다.

26일 오전 9시부터 본사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탑재되며, 방송 시간은 40분 안팎이다. 대담과 촬영은 방역 수칙을 준수해 사전에 이뤄졌다. 경상일보TV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