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이 생활형 숙박시설 ‘더 솔라고 세운’을 서울시 중구 충무로 4가 12-1 일원에 공급한다.

서울 최중심가에 위치한 ‘더 솔라고 세운’은 명동, 남대문시장, 신세계백화점, 동대문쇼핑타운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남산공원, 청계천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지하철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2,3호선 을지로3가역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쿼드러플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버스노선도 다양해 서울 중심 업무 지구인 시청이나 광화문, 강남까지 3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더 솔라고 세운’은 지상 1~2층은 상업시설, 지하 5층~지상 14층은 총 559실 규모로 생활형 숙박시설이 들어선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전용 21.01㎡ 원룸부터 전용 57.48㎡ 투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지하 2층에 12실 규모의 스크린골프장, 지하 1층에는 12레인의 볼링장이 예정되어 있다. 일부 호실에서는 남산과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다.

입주자에게는 볼링장과 스크린골프 운영요금의 20% 할인, 조식서비스, 단기 숙박 무료제공, 장기 렌탈 할인 제공의 혜택과 함께 레스토랑 10% 식음료 할인, 발레파킹 서비스, 객실 클리닝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 호텔급 서비스가 제공된다.

계약자에게는 시행 위탁사가 운영하는 솔라고CC(36홀 골프장) 그린피 상품권을 지급하고, 3년간 그린피 10% 할인권, 올해 7월 준공예정인 솔라고 콘도(가칭) 3년간 20% 숙박료 할인, 더 솔라고 세운 3년간 연 1회 무료숙박권 지급, 임대차 서비스, 세무대행, 시설관리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생활형 숙박시설 ‘더 솔라고 세운’ 모델하우스 및 분양홍보관은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하며, 분양가 등 기타 문의는 대표번호로 상담 가능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