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 위주의 속옷보다는 오래 입어도 편안한 속옷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불편한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사각팬티’에 대한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대표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슬림9’은 최근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네모팬티 제품을 종류별로 구입할 수 있는 ‘봄 한정 커버업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심리스(seamless)’라는 단어는 여러가지 뜻으로 사용되는데, 그 중 속옷과 조합되면 ‘봉제선, 이음선이 없는 속옷’이라는 의미로 사용된다. 과거부터 여성들은 속옷의 봉제선 때문에 살이 눌리거나 봉제선에서 풀린 실밥 때문에 따가움 등의 통증을 겪어왔다. 이에 대해 직장인 김 모씨는 “오래 입을수록 봉제선 자국이 잘 지워지지 않았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삼각팬티의 문제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y존’ 압박으로 인해 허벅지 안쪽이 착색되거나 살이 튀어나오기도 하고, 얇은 하의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봉제선으로 인해 불편한 시선도 감당해야했다.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가꾸자는 뜻의 ‘보디 포지티브’ 트렌드가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받은 사실도 편안한 속옷에 대한 수요를 높이는데 한 몫 했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본인의 편안함을 찾는 여성들을 중심으로 오래 입어도 압박이 없는 속옷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그 중 슬림9의 ‘네모팬티'는 많은 후기와 함께 심리스 사각팬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슬림9 네모팬티는 y존과 힙을 압박하지 않아 착색되거나 허벅지가 튀어나오지 않는다. 자체 개발한 무봉제 허리밴드와 여성에 몸에 최적화된 ‘3D 입체 패턴’을 네모팬티에 적용했는데, 일반적인 여성용 사각팬티가 앞, 뒷면의 패턴이 동일하여 불편함이 있었다면, 네모팬티의 경우 오래 입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준다.
  

 

최근 슬림9은 외출이 많아지는 여성들을 위한 ‘커버업 패키지’를 선보였다. 원피스를 입었을 때 비칠 수 있는 ‘y존’을 커버할 수 있는 ‘네모팬티 y커버’, 군살을 커버하며 몸매를 보정할 수 있는 ‘네모팬티 핏’, 허벅지부터 윗배까지 감싸주는 ‘네모팬티 하이’ 등 집안과 집 밖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슬림9의 네모팬티 제품군을 패키지로 판매한다.
 
최대 31%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커버업 패키지는 4월 20일까지 슬림9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