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강아지분양 전문 펫샵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화성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반려인들을 위해 이달의 이벤트로 분양가 최대 85% 할인과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반려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미용, 교배, 병원진료 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 서비스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부산점에서는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보다 꼼꼼한 반려동물 케어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에서 7일이후 까지 건강검진 1회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해 원스톱솔루션, 분양가 할인 등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셀커크렉스, 데본렉스, 스핑크스 등 희귀 품종 까지 다수 보유하고 있다.

한편, 광주점에서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반려 서비스로 24시 응급 Q&A서비스를 진행하여 초보반려인들을 돕고 있다. 또한 무료분양과 같은 이벤트 또한 진행하여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예비 반려인들을 돕고 있다.

관계자는 “미유펫 에서는 최근 반려동물 품종이 다양해 지면서 찾는 견종이 없을 경우에는 예비 반려인에게 맞춰 1:1 맞춤 예약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왔으며 모든 직원이 반려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 분양 후에도 20명이 넘는 각 분야의 전문가에게 꼼꼼한 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 

최근 가정견, 가정묘를 찾는 반려인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