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안에서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이를 충족시켜줄 홈가구를 찾고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내에 소파 본연의 기능에 집중해 편안한 착섬감과 디자인으로 집안에서 휴식감을 선사해줄 다양한 소파를 취급하는 ‘앤프랑’ 소파브랜드가 있다.
 
위 소파브랜드는 통가죽소파 전체에 천연가죽을 사용해 소파를 제작하는 매장으로 알려진 만큼 가죽전문 소파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합성가죽이 아닌 100% 고급 천연가죽을 소파 전체에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 탄력과 복원력이 좋다.
 
최소한의 가공만으로 가죽 표면의 모공과 주름 등이 그대로 살아있는 앤프랑 가죽소파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거나 터지는 크랙 현상이 없고, 통기성이 좋아 오랜 시간 사용해도 촉촉함 촉감과 윤기가 흐른다. 
 
이외에도 앤프랑(Nfrang)은 가죽 강도, 마모 강도 상태, 염료 변색&착색, 이태리 접착제 등 검증된 재료와 인체 친화적인 EO등급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친환경 패브릭소파, 고급소파, 명품소파, 천연가죽소파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 약 300여평의 쇼룸에 전시하여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직접 국내에 생산 공장을 두어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생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파를 제공하고 있는 앤프랑은 4월 결혼과 입주 등 보금자리를 꾸미기 위해 준비중인 많은 가구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가격으로 기능성과 디자인, 기능성 좋은 소파를 선택하여 편안한 휴식처를 만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소파 할인행사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급스러운 가죽소파외에도 뛰어난 생활 방수, 발수, 클린 기능성을 가진 패브릭소파 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앤프랑은 고객의 필요한 구성에 맞춰 맞춤제작도 가능한 곳으로 소비자들은 가족 구성원과 취향에 맞춘 소파를 통해 기존 생각했던 홈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