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수칙 철저한 홍보관 운영…사통팔달 교통망과 랜드마크 설계, 쾌적한 환경 등 다양한 장점 선사

의정부 고산 최초 오피스텔 ‘고산 라피네트’가 의정부 일원 수요자 사이에 관심을 받고 있다. 우수한 교통망을 품은 동시에 대규모 인프라 및 개발 비전을 예고하는 오피스텔이기 때문이다. 

이 오피스텔은 강남 잠실 접근성이 좋은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민락IC와 동의정부IC를 통해 전국 각 지역에 빠르게 연결되는 입지로, 물류 중심지로서 최적의 입지에 자리해 있다. 세종포천 고속도로(구리~포천) 동의정부IC가 근처에 있어 강남과 잠실, 경기 북부 일원에 3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민락지구를 가로질러 지하철 1, 7호선 환승역인 도봉산역까지 15분대에 연결되는 국도 3호선 대체 우회도로도 개통돼 있다. 동의정부IC를 통해 제2경부고속도로(2021년 개통 예정)와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주요 도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예정돼 있는 교통망 확충 호재도 다채롭다. 강남 일대로 직접 이어지는 7호선 연장선 탑석역(2024년 개통)이 확정돼 서울 주요 도심 지역에 향후 4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더불어 GTX-C노선 사업이 완료되면, 서울 삼성역까지 13분대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강남 일대로 출퇴근하기가 매우 편리해지는 것이다. 버스 중앙차로(BRT) 노선이 민락2지구에서 도봉산역 구간까지 신설됨에 따라 10분 내 이동이 가능해진 것도 눈길을 끈다. 

각종 대규모 인프라가 가까운 거리에 자리해 있고,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과 차별화된 설계를 갖춘 것도 이 오피스텔의 경쟁력을 더한다. 

경기 북부 일대 최대 규모로 건립되는 고산지구 복합문화융합단지(리듬시티)가 사업지 가까운 곳에 자리해 프리미엄아울렛(예정), YG 엔터테인먼트 등을 이용하기가 편리하다. 전통공연장과 케이팝 클러스터, UEC테마 스트리트몰 등도 인접해 문화부터 관광, 주거와 스마트 팜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법조타운 준공이 오는 2028~2029년에 예정돼 대규모 개발 비전도 기대된다. 

용암산, 천보산, 부용산, 민락천 등 풍부한 녹지가 오피스텔 가까이 들어서 있고, 오피스텔 내부에서는 천보산과 부용산 조망이 가능하다. 초록누리근린공원, 푸른마을근린공원 등도 인접해 도심 속 쾌적한 힐링 라이프도 영위할 수 있다. 초, 중, 고교 및 유치원이 가깝고, 도서관도 건립이 예정돼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도 확보돼 있다. 

획일화된 디자인과 설계를 대신해 차별화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랜드마크 설계를 적용한 것도 눈여겨 볼 만하다. 거주자 우선 내부설계가 적용돼 편리한 생활이 기대되며,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하도록 수납장과 붙박이장을 제공한다. 열병합지역냉난방을 적용해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기 오피스텔보다 냉난방비로 인한 경제적 부담도 적다. 

분양가에 콤비냉장고, 드럼건조기, 드럼세탁기, 천정냉방기, 회전식, 책상식탁, 홈오토메이션, 환풍기 등이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포함돼 가격 측면에서도 합리적이다. 또한, 입주와 동시에 편리한 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의정부 고산 라피네트 홍보관은 의정부시 민락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마스크 착용 및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 중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