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에 많은 식음료 브랜드가 발 빠르게 새콤달콤한 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과일을 활용해 맛은 물론이고 다양한 데코레이션을 더한 컬러풀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국내 식음료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식음료 업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처하며 ‘토프레스 요거트 스무디 3종’을 지난 5월 13일 출시했다.

‘토프레스 요거트 스무디 3종’은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상큼한 요거트 베이스에 여름 제철 과일을 조합해 과육까지 씹어 먹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비주얼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면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는 것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애플망고가 가득한 ‘애플망고 스무디’를 비롯해 향긋한 복숭아가 듬뿍 들어간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와 달콤한 망고와 샤인머스캣을 한잔에 즐길 수 있는 ‘샤인망고 요거트 스무디’ 3가지 메뉴 모두 제철 과일을 가득 넣어 맛은 물론이고 비주얼 모두를 사로잡아 무더운 여름 상큼함과 신선한 맛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애플망고 스무디’를 비롯해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 ‘샤인망고 요거트 스무디’ 까지‘토프레스 요거트 스무디 3종’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이어 가맹점주들에게도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토프레스 요거트 스무디 3종’은 특별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요거트 스무디 체험단을 모집한다. 평소 토프레소에 애정이 있고, 음식 사진이나 맛 표현에 자신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프레소의 신메뉴 출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