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이하 통달배)이 자사 홀영업·배달 병행 가맹점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하는 선착순 10명에게 가맹비, 교육비 등을 전액 면제해주는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통달배에 따르면, 코로나19발 언택트 시대의 도래로 배달음식 수요가 늘자 그간 창업트렌드에 발맞춰 배달 전문 가맹점 증가에 주력했다. 그러나 코로나19 사태가 진정 국면으로 접어드는 올 하반기부터 매장 방문 고객이 늘 것으로 판단, 홀 영업에 적극 힘을 실어주고자 홀영업·배달 병행 가맹점 업종변경창업자 우대 혜택을 이 같이 마련했다.

통달배 홀영업·배달 병행 점포는 통달배가 배달음식점 체인점으로 확보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만족도에 통달배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고객서비스가 더해져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특히 홀과 포장(테이크아웃), 배달 모두에서 다각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족발과 보쌈부터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까지 외식업계에서 요즘 뜨는 브랜드들의 핵심메뉴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누구나 간편조리시스템으로 쉽고 빠르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현재 가게를 보유한 자영업자라면 유망프렌차이즈 통달배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홀영업·배달 병행 가맹점 업종전환창업과 관련 혜택, 절차에 대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통달배는 1인창업 등으로 요식업계에 첫 발을 디디는 신규창업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통달배 예비 가맹점주는 식당창업비용을 최소화한 창업이 가능한 것은 물론, 창업준비 과정에서 신규 사업아이템 창업정보와 컨설팅 등을 전부 지원받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