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핵심 시사상식 이슈만을 짚어낸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이슈&상식 부문서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는 등 6월 첫주에도 인기를 자랑했다.

'에듀윌 시사상식 수험서 시리즈'는 취업에 특화된 구성에 힘입어 베스트셀러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취준생 별 적성에 맞는 기업 찾기, 자소서 작성 요령을 비롯한 취업 전략과 정보도 한 데 모았다

베스트셀러 1위는 신속하게 이슈를 파악함과 동시에 어려울 수 있는 시사 상식 용어 뜻 하나하나를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기에 가능했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는 ▲ 3년 만에 불어 닥친 암호화폐 광풍 "화폐로 인정 안 해"-"그러면서 왜 과세하나" ▲ 역대 최장 금지됐던 공매도 재개 GS25 ▲ 화성에서 헬기 날았다...지구 밖 첫 '동력 비행' ▲'미나리' 윤여정,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수상 등 이슈를 알기쉽게 정리했다.

이밖에도 취업 시험에 맞춘 상식TEST, 실전 기출 복원 논술 예시, 취업 정보, 경제/철학/과학/예술/역사 등 다방면의 지식을 한 데 모았다. 취업에 특화된 구성으로는 최신 시사 퀴즈, 기초상식 문제, ▲ 실전 기출 문제를 실은 취업상식 ‘실전TEST’ ▲ 실제 기출이 됐거나 출제될 논술 문제를 모은 ‘ISSUE & 논술’ ▲ 그룹 및 토론 면접에 참고하기 간편한 ‘ISSUE & 찬반’ 등을 실었다.

특별 혜택으로는 최신 시사상식 무료 동영상 강의 등이 매월 업데이트 되고 있기에 보고 익히는 시사상식 체크가 가능하다. 2021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