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이자 신혼가구 및 혼수가구 전문 매장을 함께 운영하는 소파279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템퍼매트리스, 모션베드,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슬립279, 다이아몬드 등 수입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가운데 입주가구와 혼수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 원목가구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의 템퍼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는 템퍼 코리아 본사에서 시행되는 프로모션 혜택과 동시 적용되어 기존에 교체를 앞두고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질 좋은 숙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는 동시에 수면 및 침구류를 교체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수입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에 따라 이번 행사를 통해 미국과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템퍼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어 고덕국제신도시파라곤에듀포레, 다산신도시자연&자이, 동탄역롯데캐슬, 미사역파라곤 등 7월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소파279는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을 동시 운영하여 이태리, 미국, 독일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함께 체험해보고, 체형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수면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침대와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소파, 식탁, 거실장, 화장대 등 다양한 신혼가구를 쇼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평형대에 맞는 침대, 식탁, 거실장, 장롱, 거실쇼파, 화장대를 패키지 하나로 구성하여 가격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어 예비 신혼부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 및 신혼가구 매장과 템퍼매트리스 전용 쇼룸을 동시 운영하여 행사 기간 중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는 넓은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상주중인 직원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화전 등 인근 지역 뿐만 아니라 인천, 부천, 김포 등 수도권과 서울에서도 발걸음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만큼 가구 장만을 앞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제품에 대한 안내와 자세한 행사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등 전국 소파279 매장에 방문하거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