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 강의 공인중개사공부방법으로 널리 알려진 휴넷이 단기합격플랜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시험까지 4개월 여 앞둔 상황에서 꾸준한 공부를 통해 합격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휴넷 사이트 내에 마련된 이벤트 게시판에서 합격에 대한 각오를 남기면 된다. 모든 참여 수험생에게는 4개월 단기합격플랜과 함께 환급패스 1만원 수강할인권이 주어진다. 이와는 별도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휴넷 관계자는 “반드시 올해 안에 동차합격에 도전하는 이들만 참여 가능한 것은 아니며, 1차 합격 후 내년에 2차 합격을 노리는 이들을 위한 선택지도 마련되어 있는 만큼, 공인중개사합격률 을 높이기 위해 각자 여건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는 환급패스 선택시에도 적용된다. 올해 동차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조건을 충족한다면 수강료 환급 혜택이 주어지는 환급패스 과정 외에 내년까지 차례로 1,2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강의도 마련하고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올해 1차 합격 후 축하금 10만원 혜택과 함께 최종 합격 시 100% 환급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휴넷의 공인중개사강의는 타사와는 달리 15분 공부법을 통해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알려져 있다. 더욱이 환급패스 선택시에는 짧은 공부에 특화된 이론서와 단계적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문제집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효과적인 공부가 가능하다.

휴넷의 공인중개사시험준비 4개월 단기합격플랜 제공과 관련한 문의는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