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카페마리가 음료 메뉴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한 데 이어 여름을 맞이해 요일별 음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주 동안 진행되는 요일별 음료할인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지정된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행사다. 1인당 1일 1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을 제외하고 전국 토스트카페마리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다.

월요일에는 시그니처 크림을 사용해 달달함과 카페인을 모두 충전할 수 있는 ‘마리크림라떼’를, 화요일에는 상큼하고 시원한 여름의 음료 ‘블루피치에이드’를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피로가 누적되는 수요일에는 ‘초코라떼’로 당충전을 할 수 있으며 목요일에는 수제딸기청을 듬뿍 담은 ‘리얼딸기라떼’가 소비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주말을 앞두고 있는 금요일에는 단 맛과 짠 맛의 조화가 일품인 ‘솔티드카라멜라떼’를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토스트카페마리는 더욱 새로워진 원두로 직접 뽑아내는 커피 메뉴와 리뉴얼을 통해 강화된 음료 라인을 만들었다. 또한 신선한 야채와 푸짐한 토핑, 특제 소스로 맛을 더한 토스트와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다양한 주력 메뉴를 통해 소비자의 허기를 채운다.

토스트카페마리 관계자는 “소자본창업 열풍 속에서 본 브랜드의 가맹점이 크게 늘어나 전국 소비자들이 어렵지 않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전국 모든 매장에서 더욱 새로워진 특제 메뉴를 직접 만나고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