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노지훈이 전속 모델로 속해있는 쉐프본에서 무설치 식기세척기 워시폴4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며, 예약판매 프로모션으로 과일바구니와 에코버 린스 총 2종을 별도 배송으로 증정한다. 제품은 7월 27일(화)부터 순차 출고 예정이다.

쉐프본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온 만큼 주방 위생에 관심이 많아진 고객들이 많아진 것 같다.”며,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프로모션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쉐프본의 워시폴4는 안심 보관 기능을 탑재하였는데, 이는 세척 완료 후 기본 열풍으로 3시간마다 건조를 해주는 역할을 한다. 세척기를 작동 후, 외출이나 잠자리에 구애 받지 않아 시간 효율을 높여주기에 현대인들의 니즈를 맞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듀얼 급수 방식을 통해 무설치 식기세척기로 사용하거나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설치를 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사용자가 직접 설치를 진행하는 불편이 있다는 점을 감안, 설치서비스도 제공하여 구매 시 방문설치방식을 택해 방문 설치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형 식기세척기 워시폴4는 UV 살균과 고온 세척의 듀얼 살균으로 살균력 또한 인정 받았으며 총 7가지 세척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가 다양한 세척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 2021년 2년 연속 고객 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을 받은 쉐프본은 무설치 식기세척기라인 워시폴을 통해 주방가전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