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 25블록 1롯트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을 분양한다.

해당 지역은 유사평형인 아파트 60㎡ 이하 비율이 전체 아파트 대비 24.1%로 낮고, 주거형 오피스텔 또한 6.5% 비율로 매우 낮다. 그리고 아파트나 주거용 오피스텔 신규공급 미분양분이 없어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인천 서구는 신흥 주거권으로 주목받고 있는 청라국제도시 커넬웨이와 루원시티 및 6공구, 의료복합단지 권역의 개발이 진행 중이며, 하나금융타운과 시티타워, 로봇랜드 등 대규모 산업기반 시설 조성과 IHP 산업단지 조성 등 개발사업이 가시화되고 있다.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지하 4층~지상 49층 6개동, 총 1522실 규모로, 전용면적 83㎡(아파트 25평형 3룸 구조)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주차장은 차량 1,836대를 주차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근린 생활 시설과 공공청사, 스타필드 청라가 들어설 예정이며, 청라의료복합타운 내에는 8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인 서울아산병원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연희공원이 조성 예정이며, 1km 이상 길이의 느티나무숲길이 조성되는 공촌천,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등도 가깝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 부지가 예정되어 있으며, 청람초와 청람중 등 다수의 학군이 밀집되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인근에 청라IC가 위치하며, 9호선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7호선 커넬웨이역이 예정되어 있어 역세권 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인천 송도국제신도시에서 서구 검단신도시를 연결하는 인천도시철도 3호선(예정)이 추진 중이며, 7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선(예정), 2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선(예정) 등 다양한 교통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주거형 오피스텔(아파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필요 없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대출 규제도 상대적으로 적으며, 아파트 대비 저렴하게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서울, 경기도 등 최근에 줍줍족들의 부동산 투자열풍이 강세를 이루고 있는데 비교적 쉬운 청약접수조건에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모델하우스 주소는 청라신도시 홈플러스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8월 중 오픈 예정이다.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은 사전등록한 분들께만 안내할 예정이다. 현재, 사전 예약 및 청약일정, 분양가 등의 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