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독립된 생활공간을 보장받으며 재택근무, 원격수업과 더불어 휴식, 재충전으로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타운하우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용인시에 타운하우스 ‘더 휴’가 분양 중이다. ‘더 휴’는 분당, 판교와 인접한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에 조성된 총 5세대 단지형 타운하우스이다.

단지는 대지면적 약80평, 건축면적 약50평, 지하1층부터 지상2층, 탑층 구조로, ▲지하층 주차장·알파룸·취미실·화장실·외부중정·창고·현관통로 ▲1층 잔디마당·외부중정·거실·보일러실·화장실·주방 ▲2층 방2개·화장실 ▲탑층 다락방·하늘마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광교산이 한 눈에 보이는 조망권과 채광효과를 높일 수 있는 남향으로 설계되어 자연친화적인 생활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주변 자연경관도 좋아 편안한 도심 생활과 느긋한 전원 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이점을 갖고 있다. 단지 주변에 고기리계곡, 다이노스타, 코코몽에코파크가 가까이 있으며, 광교산 체육공원과 낙생저수지도 위치해 있어 가까운 위치에서 쾌적한 자연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우수한 교통망도 품고 있다. 용인 서울고속도로 서분당 IC가 인접해 있어 판교와 수지, 분당, 서울권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신분당선 광교역·동천역·미금역·정자역 모두 차로 20분내에 위치해 있으며, 판교 운중동 차로 20분, 판교역·강남역·잠실역·용산역·광화문역까지 약 1시간 이내로 갈 수 있어 실거주지로 삼은 수요자들의 편리한 이동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