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의도 한가람더원 2차 조감도
▲ 여의도 한가람더원 2차 조감도

한강뷰 프리미엄 조망권과 트리플 역세권을 갖춘 ‘여의도 한가람더원 2차’ 오피스텔이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의도 최인접지인 서울 영등포 일대에 분양을 진행하는 ‘여의도 한가람더원 2차’는 지상 최고19층 규모의 한강뷰와 여의도뷰를 장점으로 앞세우며, 오피스텔 128실 및 다세대주택 9세대의 주거 공간을 공급한다.

서울 서남부의 최대 거점도시이자 정치·금융·언론의 복합 기능 지역에 위치한 ‘여의도 한가람더원 2차’는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과 9호선 국회의사당역, 1호선 영등포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에 자리잡았다.

역세권 특장점과 함께 다양한 광역버스, 간선버스 노선과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노들길을 통해 서울 시내는 물론 수도권 어디든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교통·업무·생활의 요충지로 현재 진행 중인 GTX-B를 비롯해 신안산선, 신림선 개통(예정) 시 광역 접근성까지 향상이 기대된다.

특히 2030 서울생활권계획(도시기본계획) 3도심 중심지로 여의도 국제금융지구 최인접에 위치해 여의도를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더현대서울, IFC몰, 타임스퀘어 등 대형 쇼핑시설까지 밀집되어 있어 배후 수요가 상시 풍부하다는 장점을 갖췄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주거환경 정비사업 및 경인로 도시재생 활성화 계획을 통해 외부 인구 유입 및 유동인구 활성화를 촉진할 수 있어 지가 상승 및 개발 수혜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특히 오피스텔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을 적용 받아 별도의 청약 자격이나 청약 통장 사용이 필요 없어 진입장벽이 낮으며 부동산 세제에서도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임대수요가 탄탄한 서울 지역, 특히 여의도를 포함한 영등포구를 중심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 만족하는 빌트인 가전과 가구는 물론 건조기, 의류관리기, TV까지 무상 제공하며 완벽한 풀옵션을 갖췄다"며 "영등포구의 다양한 개발호재와 함께 트리플 역세권 및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모두 갖춘 지역적 강점과 여의도 최인접지로서 만족하는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