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학습 전환기, 하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한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는 (주)한국진로개발원의 위캔캠프가 오는 2022년 1월 새로운 학습법 캠프 개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2022년 1월 65기수를 대상으로 2박 3일 일정에 맞춰 진행되는 한국진로개발원 위캔캠프의 겨울방학캠프는 또한, 학습 혜택의 확장을 통해 중등 수학 전과정 1주일 완성 위캔수학 인터넷 강의 전체강좌 48강을 제공한다. 참가 학생들은 이를 통해  중등수학을 정복할 수 있는 위캔수학의 개념과 문제풀이 강좌를 제공받을 수 있다.

겨울방학캠프에 참가할 학생들은 2박 3일간의 일정동안 멘토와의 1:1 멘토링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에 관한 실질적인 학습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게 된다. 위캔캠프 측은 이에 필요한 과목에 대한 학습법과 더불어 내신 관리를 위해 필요한 과목들의 세분화된 실전 공부법을 전수 해, 겨울방학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단순히 교과 과정을 중심으로 공부 포인트를 짚어주는 것 외에도 실제 자기주도적 학습법을 통해 국내 최고 대학에 진학한 경험이 있는 멘토들의 조언을 통해 참가 학생들의 미래, 진로, 진학 등 꿈을 찾는데 넓은 안목과 다양한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진로개발원의 이원석 대표는 “위캔캠프가 선보이는 1:1 멘토링을 도입하면서 다수의 능력 있는 멘토를 선발하고 준비해야하는 부분에 있어 비용적인 부담이 컸기 때문에 여러 우려가 있었지만, 위캔캠프의 참가하는 학생들의 최고의 멘토링을 통해 학습 습관과 태도에 관한 교정을 이뤄 성적이 향상된다면, 궁극적으로 자신이 목표했던 꿈과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위캔캠프는 1:1 멘토링 외에도 다양한 공신템 제공으로 참가 학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외국어 전문 교육 기업 시원스쿨의 인터넷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한국사검정능력시험을 대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학습서 ‘위캔 한국사’를 제공한다.

이어 영어 학습을 위한 필수개념과 모의고사가 수록된 위캔영어 140제와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 e러닝 진로 다이어리(커리어셀), 학과적합성 통합 진로진단 적합검사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 학생들은 이를 통해 다양한 동영상강의 및 다이어리, 진로, 진학 등을의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이는 평생 무제한 이용권을 통해 꾸준히 사용 가능하다.

한편, 위캔캠프는 캠프 기간 동안 참가 학생들에게 주식회사 풀무원의 엄선된 영양 식단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캠프기간동안 학습을 위한 최상의 음식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여파가 여전한 시기, 안전한 캠프 활동을 우선으로 하기 위해 방역 단계 별 시스템을 도입, 학생들이 보다 건강한 캠프 일정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