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취득반 강의 장면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취득반 강의 장면

울산에 소재한 인서비스그룹 ( 대표 박희승 )의 지행재직업전문학교는 울산지역의 산업특성과 인력수요를 고려해 SHE( Safety, Health, Environment)에 특화된 분야의 교육과정을 개발해 지역의 산업발전에 기여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지행재직업전문학교는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기술인재 배출을 목표로 중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한 가운데 그 첫걸음으로 산업안전 및 위험물 분야를 필두로한 『Safety Licence』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취득반 수료식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취득반 수료식

직업전문학교로서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및 위험물 산업기사, 위험물 기능사 자격증 취득반을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증을 받아 국비를 지원받는 우수기관으로 운영하고 있다. 매년 우수한 합격율로 구직자 및 재직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2022년에는 소방설비기사(전기) 대비반 개설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건위생계열(Health)과 환경계열(Environment) 과정도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행재직업전문학교는 공격적인 운영을 통해  종합 SHE ( Safety, Health, Environment )를 추구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다.

특히 2022년도에는 산업안전기사 대비용 전문교재를 출간해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책임있는 저자직강 교육기관으로 나아가고 있다.
박희승 대표는 "강사진의 구성도 현장 경험이 풍부하고  강의와 수강생들의 교육열에 부응하는 탁월한 지도력을 갖추고있어 높은 합격율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비대면 시대에 걸맞게 산업안전 등의 온라인 강의를 시작하는 등 새로운 직업교육 환경 조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 대표는 "수도권에 버금가는 전문 직업전문학교로 거듭나기위해 내실있는 강의와 면학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시설 및 환경을 조성하여 자격증 취득으로 구직에 보다 효율적으로 다가설 수 있는 우수한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임규동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