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토플러스㈜와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범양건영㈜이 시공하는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선착순 잔여호실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일대에 1개동 지하 7층~지상 20층 오피스텔 294실 전용면적 25~79㎡로 조성된다.

마포 뉴메드 오피스텔은 중층 이상 호실의 경우 희소한 한강 조망권을 선점할 수 있으며, 한강공원을 도보로 이용가능한 단지다. 마포역을 바로 앞에 둔 입지인 만큼 우수한 교통환경은 물론, 강변북로 및 올림픽대로의 진입이 쉬워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한강 프리미엄을 한 몸에 누리는 입지에 더해 우수한 직주근접성과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단지는 마포구 내 다양한 기업들이 입주한 마포-공덕 업무지구 내에 조성되는 데다, 5호선 마포역과 직결돼 서울의 대표 업무지구인 여의도·광화문까지 신속한 접근이 가능하다. 더불어 단지 주변에는 마포를 대표하는 마포-공덕 상업지구가 위치하며, 다양한 쇼핑시설과 먹자골목을 품은 서울 대표상권인 홍대상권과 신촌상권도 가까이 위치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입지환경뿐만 아니라 일과 주거의 경계없이 새로움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사람들(NEW+NOMAD)이라는 지향점을 바탕으로 창조적 사고와 업무와 일상을 적절히 조화시키는 라이프스타일인 워라블(Work-Life Blending)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평면설계도 선보인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내부에는 유명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입주민전용 고급라운지, 피트니스가 마련돼 입주민의 수준 높은 워라블 라이프를 지원하며, 워크라운지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취미방 등도 조성할 수 있어 업무와 관련된 다양한 자기 계발 활동이 가능하다.

게다가 마포 뉴매드의 전 타입은 여유로운 공간 활용을 위한 복층형 설계와 일부세대는 전용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으며 업무와 휴식 중에 영감을 선사하기 위한 티피·요트·카라반 등의 테마를 가진 컨셉추얼 하우스로 제작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현재 잔여호실을 선착순으로 분양중에 있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며, 코로나로 인하여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가 상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