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수강생 대상 이벤트 실시

시사일본어학원이 오는 7월 시행되는 일본어능력시험 JLPT를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한 맞춤 강좌인 ‘시사 온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LPT는 일 년에 단 두 번 실시되는 일본어능력시험으로, 4월 1일 인터넷 접수를 시작으로 7월 3일 시험이 예정되어있다. 자기 계발 혹은 스펙 쌓기를 목표로 하는 대학생과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직장인이 시험을 준비하는 추세다. 이에 시사일본어학원은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부터 JLPT 합격을 위한 다양한 강좌들을 마련하고 있다.

매해 급수별 JLPT 만점자와 고득점자를 배출해 내고 있는 시사일본어학원의 시사 온라인클래스는 기초부터 고급, 회화부터 시험까지 다뤄 일본어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학원 현장 강의와 동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수업인 온앤오프, 온라인으로만 이루어지는 실시간 라이브, 현장 수업을 녹화한 영상을 기간 내에 수강하는 비디오-현장강의, 고품질의 스튜디오 강의영상을 기간 내에 수강하는 비디오-인강으로 구성되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수강생들은 실시간으로 접속하여 시사일본어학원의 인기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1:1 맞춤 학습케어까지 받을 수 있다. 현재 시사일본어학원은 코로나 19에 대비한 대면 강의를 위해 방역수칙도 철저히 하고 있다.

시사일본어학원 관계자는 “수강생 간 거리두기 및 좌석 띄우기, 매일 방역 시행,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미착용 시 강의실 입실을 금지한다”며 “모든 강사와 스텝이 철저한 마스크 착용으로 수강생들의 안전한 수강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사일본어학원은 3월 새학기를 앞두고 새학기 대학생 이벤트, 힘내라! 직장인 이벤트, SNS 자랑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의 JLPT 합격자 명단과 합격 후기를 통해 JLPT 시험의 최신 동향과 일본어 수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 및 공부 팁 등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