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아이엘츠(IELTS) 공식주관사이자 50여년 전통을 이어 유학생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온 글로벌 교육기업 IDP에듀케이션이 4월 9-10일 양일간 제45회 호주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그동안 IDP에듀케이션 한국지사는 호주 유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입학 수속 절차까지 밟기를 원하는 예비 유학생들에게 자세한 정보와 명확한 상담을 제공하고자 매년 2회 유학박람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달 진행될 호주 유학박람회는 호주 명문대그룹인 G8의 8개 학교가 모두 초대되었으며 G8 그룹으로서 참가하는 호주 대학교로는 호주 국립대학교, 시드니대학교, 모나쉬대학교와 UNSW, 맥쿼리대학교, 커틴대학교와 QUT, 호주카톨릭대학교가 있으며 국내에서도 실무와 취업 등에 특화된 명문대학교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IDP에듀케이션 한국지사는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 유학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대학교들을 초대하였으며, 특히 호주 조기유학에 높은 관심을 지닌 참가자들은 호주 공립교육청을 만나 호주 내 코로나19 상황과 학교별 입학 안내, 대학교 장학금 안내까지 알아볼 수 있는 자리라고 밝혔다.

제45회 호주 유학박람회에 참가한 후 수속을 진행하는 모든 참가자는 무료 수속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주 모든 대학교의 전형료를 면제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박람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하는 추첨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이벤트를 통해서 아이패드, 호주 어학연수 5주 무료, 1개월 아이엘츠 수업 수강권과 화상영어 수업 이용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IDP 호주유학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경우 IDP한국지사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