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 테솔 통번역 교육원이 5월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 테솔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주말반은 5월 7일, 주중반은 5월 11일에 개강한다.

테솔(TESOL)은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학습자에게 효과적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영어교수법을 배우는 국제 영어교사 과정이다.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문법 전 영역에서 필요로 하는 현장 실무 중심의 영어 교수법을 8주 이내 단기간에 익힐 수 있다.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국가에서 영어를 가르칠 때 필요한 국제영어교사 자격증인 테솔자격증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영어 강사 및 영어교육 관련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겐 필수 영어자격증이다.

실제로 테솔자격증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통용되는 국제영어교사자격증으로 국내 취업뿐만 아니라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영어자격증이다.  

타임스 롱비치 테솔(TESOL)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대학교 현지 테솔(TESOL) 과정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테솔 전문 원어민 강사와 100% 영어수업으로 진행되고 영어교수법 이론을 실제 수업 중 다양하게 적용하고 실습하면서 실전 강의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쌍방향 온라인수업으로 진행되어 최대한 오프라인 수업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테솔 전문 원어민 강사와 상시 1:1 상담 및 피드백을 수시로 받을 수 있다. 타임스 롱비치 테솔(TESOL) 졸업 후에는 미국 롱비치대학교 테솔자격증 뿐만 아니라 방과 후 영어지도사 1급 자격증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동시 취득 가능하다.

현재 타임스 테솔 통번역 교육원에서는 온라인 수업료 최대 할인 이벤트와 대면/비대면 무료레벨테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4월 23일 토요일 4시에 온라인 테솔 설명회도 진행하여 롱비치테솔(TESOL)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