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전문 브랜드 ‘씨네마 얼음맥주’가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오는 6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창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씨네마 얼음맥주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와 저온숙성 살얼음맥주 등 젊은 세대부터 기성 세대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프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창업 진행 시 최저비용으로 초기 자본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인테리어 및 주방 자율시공이 가능하고 인테리어 감리비 및 보증금 면제, 최대 2,000만원 무이자 대출 등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창업 시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가맹비와 교육비를 제외하고는 본사 마진이 거의 없다. 그 외 전문가를 통한 마케팅, 네이버 지도 검색 무료 등록 및 노출 지원 등 가맹점이 제대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창업을 원하는 경우 1:1 가맹 상담 후 점포 개발 및 상권 조사,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 교육, 최종 점검 등 순차적으로 진행해볼 수 있다. 준비 과정은 물론, 오픈 이후에도 본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가 완화되고 무더운 여름 날씨가 찾아오면서 기존 매장의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라며, “뉴트로풍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 약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 등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