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원격평생교육원 대외협력팀(팀장 이은숙)은 7월 1일(금) ‘원데이 클래스 천연 룸스프레이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전주문화나들이에서 교육사업, 공연사업, 행복다담 등 사업을 총괄하는 남궁은희 대표의 지도하에 천연 룸스프레이에 관심 있고 만들고 싶은 지역주민 누구나 쉽게 하루 만에 완성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로 구성되었다.

천연재료를 이용해 재료를 개량하고 만들어 보는 과정으로 천연재료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평소에도 천연재료를 통해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도록, 가까이하는 다양한 방법을 익혀볼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7월 1일 금요일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지역주민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비전원격평생교육원 4층 강의실에서 진행되었다.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천연 룸스프레이 만들기는 매우만족 89%, 만족 11%, 보통 0%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강의를 진행하셨던 남궁은희 교수의 강의 내용은 매우 유익 94%, 유익 6%, 보통 0%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하였다고 설문을 남겨주었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과 전주문화나들이 남궁은희 대표와 함께 진행하는 원데이 특강은 앞으로 조금 더 유익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강의 내용과 일정은 비전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