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제면 기술로 막국수를 선보이는  ‘개수리막국수’가 격적으로 가맹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개수리막국수는 막국수를 비롯해 꽃메밀닭튀김, 수육, 메밀전 등 다양한 곁들임 메뉴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서면서 최적의 요식업 창업 환경을 제안하기 위해 한식 프랜차이즈의 각 분야 전문가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맹점 운영 노하우 및 전략,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프렌차이즈 음식점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반적인 막국수 체인점이 아닌 대를 이어오고 있는 외식업 브랜드인 만큼, 고유의 맛을 실현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자 요리 초보도 손쉽게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자체 연구 개발한 메뉴 레시피와 전용 제품을 사용한다. 여기에 원스톱 물류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간편하게 신선한 식자재를 안전하게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모두가 안정적인 국수집 운영을 이어갈 수 있게 홀과 포장 패키지, 배달 서비스로 완성한 3WAY 매출 전략으로 다각화된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개수리막국수는 매장마다 슈퍼바이저를 배정해 1:1 교육, 점검, 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매장별 상권에 적합한 맞춤형 식당 창업 프로모션도 제안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