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커머스 기업 글루업의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가 스마트스토어 오픈 소식을 전했다.

진지(JIN-JI)는 개그맨 김영철, 스타 셰프 오세득과 함께하는 한식 HMR 브랜드다. 브랜드는 유명 음식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지 황소곱창 시리즈’와 닭갈비, 주당맛집 안주 시리즈 등 다채로운 한식 HMR 제품을 선보였다. 모든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제조됐다.

특히 진지는 가을철 캠핑 인기 영향으로 한식 HMR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 시점에서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신규 오픈한 진지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캠핑, 홈파티, 혼술 안주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캠핑족을 위한 마케팅 온라인 판매채널을 강화할 예정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진지 HMR 제품들을 더욱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다. 가을철 캠핑시즌을 맞아 자사 제품의 판매량이 대폭 늘어난 가운데,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통해 캠핑족, 간편식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과 리뷰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