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이 스타에셋컨설팅과 가맹점과 상생성장을 위한 공식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14일 ㈜외식전문기업JK 부산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외식전문기업JK의 김태훈, 전민호 공동대표와 스타에셋컨설팅의 이희성 대표가 참여했다. 양사는 이 자리에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브랜드가 가맹점과 함께 상생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스타에셋컨설팅과 긴밀한 업무진행 및 컨설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숯불치킨 브랜드로써 숯불치킨 메뉴와 후라이드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 식약처에서 실시한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 사업에 전 매장이 참여하면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는 중이다. 2021년 한 해 동안 100여개 가맹점을 오픈하며 2022년 10월 현재 230호점 계약 완료 및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다.

전민호 대표는 “꾸브라꼬 본사는 가맹점주의 배달 권역 보호, 원가율 40%초반 형성 등 가맹점과 상생을 위한 내부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스타에셋과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가맹점들이 맛과 건강을 소비자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브랜드를 성장시키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