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 투시도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 투시도

태영건설 컨소시엄이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화타운에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을 분양중이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며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이 최대 70%까지 적용되고 다주택자도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다.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은 상품설계가 우수하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개방감과 일조권을 확보한 것은 물론 전체 물량의 88%를 동탄신도시에서 희소성 높은 전용 85㎡ 초과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했다. 타입에 따라 4BAY 판상형 구조, 타워형 구조 등을 적용해 평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차장이 지하에 있는 공원형 단지며 세대 당 1.8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되면서도 다양한 무상옵션을 제공한다. 확장 시 현관팬트리, 복도팬트리, 드레스룸, 안방 파우더룸, 전동 빨래건조대, 와이드 주방창호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최신 특화 시스템도 대거 적용된다. 스마트 환기 시스템, 청정 환기 전열교환기, 세대 현관 방문자 블랙박스, 놀이터 아이 지킴이, 태양광 발전 및 전기차 충전설비, 전세대 LED조명 등을 통해 주거 편의성과 에너지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도보권에 유치원 및 초∙중∙고 부지가 있는 쿼드러플 학세권 입지로 학령기 자녀가 있어 갈아타기가 필요한 학부모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SRT 동탄역이 차량 10분대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며 신리IC, 동탄 IC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GTX-A노선 동탄역(예정), 동탄트램 신동역(예정) 등 교통호재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백화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분양 관계자는 “신주거문화타운은 동탄2신도시의 마지막 특별계획지구로 이 단지가 정주여건이 뛰어난 ‘노른자 입지'를 선점했다”며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는 데다 지난 11월 규제에서 해제된 것도 호재로 작용해 추후 진행하는 계약도 원활하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태영건설의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은 경기도 화성시 신동 일원에 2개 단지, 총 1,256세대 대규모로 조성된다.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는 지하 3층~지상 20층, 9개동, 전용 84~99㎡, 640세대, 숨마 데시앙은 지하 2층~지상 12층, 10개동, 전용 99~109㎡, 616세대다. 

이후 태영건설 컨소시엄은 12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