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삽입 (사진제공 : 콜라겐랩)
사진 삽입 (사진제공 : 콜라겐랩)

바베큐 족발 브랜드 마왕족발이 본사에서 지난 27일 ‘2022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0년에 시작하여 세 번째를 맞이하는 마왕족발 우수 가맹점 시상은 본사와 동반 성장하는 가맹점을 장려하고 점주들에게 매장 운영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자리이다. 우수가맹점은 마왕족발 가맹점 운영 관리 표준 매뉴얼인 QSCM(Quality 품질, Service 서비스, Cleanness 위생, Maintenance 유지보수, SV 평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올해는 전국 262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상위로 평가된 매장 중에 엄격한 기준의 2차 검증을 통해 최종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였다.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은 총 3곳으로 최우수 매장에는 등촌역점, 우수 가맹점으로는 인천 구월동점, 오산 세마역점이 공동 선정되었다.

마왕족발은 해당 매장에 우수 가맹점 현판과 상패, 식재료 지원을 포상으로 전달했으며, 가맹점주를 본떠 제작한 3D 프린터로 제작한 기념 피규어도 전달하며 한 해 동안 힘써준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근준 대표이사는 “마왕족발이 변함없이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현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 매장을 운영해 온 전국 각지의 점주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더 많은 우수가맹점 양성을 위해 본사 차원의 다양한 지원 및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