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프랜차이즈 ‘광부맥주’가 창업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광부맥주는 ‘이 시대의 산업전사에게 바치는 맥주’라는 캐치플레이즈와 뉴트로 인테리어로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술집 브랜드이다.

광부맥주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이 광부맥주에 주목하는 이유는 40여가지 메뉴를 세트구성하여 할인해서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와 수제맥주 시장에서 8년간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광부맥주만의 대중적인 수제맥주와 다양한 하이볼류에 있다”며, “다양한 연령대에 어필할 수 있는 대중적인 메뉴와 편안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를 갖춘 점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분석했다.

광부맥주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한 SNS 운영이 예비창업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간편 조리시스템으로 주방 전문인력 없이도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하여 인건비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맥주창업브랜드 광부맥주 관계자는 “오픈하는 가맹점들의 성공을 위해 메뉴교육, 슈퍼바이저를 통한 철저한 가맹점 교육 그리고 본사의 강력한 마케팅을 통해서 가맹점들의 성공적인 운영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광부맥주 가맹점 계약 시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창업 프로모션은 3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무이자 대출지원, 인테리어 할인을 진행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