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동물가구 브랜드 하즈펫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오픈 중이다. 

상류층을 위한 100% 핸드메이드 고품격 펫가구 하즈펫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특별히 전 세계에 한복 열풍 일으킨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속의 의상을 디자인한 김단하 디자이너의 펫 컬렉션을 단독으로 런칭한다. 

하즈펫에서만 볼 수 있는 세련되고 유니크한 감성의 블랙핑크 펫 패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니드레스, 로제 수트세트, 지수 드레스, 리사 자켓,니트웨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항균,소취기능이 있는 최고급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명절을 겨냥하여 블랙핑크의 펫 한복 제품을 커스텀 할 수 있는 특별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하즈펫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고객을 위해 오크와 월넛으로 만든 원목 캣타워와 커스터마이징 펫베드를 선보인다. 고객이 원하는 크기와 디자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저탄소 사료 그래잇빌리(Great Billy)의 고품질 식물단백 비건대체육 명품 사료도 함께 판매된다. 이 사료는 균형잡힌 식단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제공하며, 환경 보호를 위한 선택을 고려하는 반려견의 주인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다.

9월 11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하즈펫의 현대백화점 무역점 팝업스토어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많은 반려인들에게 유니크하고 품격 높은 블랙핑크 펫 컬렉션과 펫 리빙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