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와 KTX울산역에서 홍보 캠페인

▲ 울산농협은 26일 KTX울산역에서 김창현 농협중앙회 울산본부장과 이영우 NH농협은행 울산본부장을 비롯한 울산농협 법인대표, 시 세정과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울산농협은 추석을 맞아 울산시와 함께 26일 KTX울산역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김창현 농협중앙회 울산본부장과 이영우 NH농협은행 울산본부장을 비롯한 울산농협 법인대표, 시 세정과 직원 등이 참석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안내장과 답례품 홍보용 지역 쌀 500포를 나눠줬다. 또 울산 농축산물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된 두북농협 황우쌀, 농소농협 복조리찰메쌀, 울산원예농협 보배·배즙·배잼, 울산축산농협 언양석쇠불고기 등을 전시·홍보했다.

김창현 울산농협 본부장은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향사랑기부제로 표현하고 우리 농축산물로 구성된 답례품으로 가족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자가 현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최대 500만원까지 기부하면 기부금 10만원까지는 전액 공제, 초과 시 16.5%의 세액 공제 혜택을 받는 제도다. 기부금의 30% 안에서 답례품으로 지역 특산품 등도 받을 수 있다. 이춘봉기자 bong@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