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빌라스가 분양에 나선다. ‘제주신화빌라스’는 단지 내 스쿨버스를 이용해 7분만이면 국제학교로 이동이 가능하며, 영어교육도시 위상에 걸맞은 커뮤니티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 바로 옆 리조트에는 세계적 수준의 워터파크와 테마파크가 있어 도심까지 나가지 않아도 도심 인프라를 불편함 없이 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를 지니고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제주신화빌라스’는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와 럭셔리 빌라형 콘도(디럭스 빌라)로 나뉘며, 프리미엄 콘도 CA타입(154㎡)은 높은 천정고 설계로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고 CB타입(153㎡)은 3면 발코니와 전면 유리창을 통해 우수한 풍광과 채광을 자랑한다.

CC타입(157㎡)은 각 세대마다 전용 엘리베이터를 배치해 옆집 걱정할 불편함 없이 보다 프리빌리지를 겸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빌라 VA타입(228㎡)은 3층 구조로 되어있으며, 친환경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해 숲 속 별장과 같은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신화빌라스 분양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신화월드 내 테마파크와 워터파크를 7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매년 12매씩, 5년간 제공한다.

골프클럽과 승마클럽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화빌라스 인근에는 롯데 스카이힐 제주CC, 블랙스톤CC, 나인브릿지CC와 같은 유수의 골프장이 위치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