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서종면에 ‘카라핑하우스’, 최고급카라반에 글램핑시설일체, 캠핑까지 접목시켜 토목공사를 완료한 대지까지 한꺼번에 모두 누릴수 있는 신개념 전원주택 대단지가 오픈된다.

오피스텔 동일한 최신형카라반에 글램핑, 캠핑 그리고 전원주택으로써의 하우징까지 합하여 카라핑하우스 라는 신조어로 대단지 타운하우스가 이달에 오픈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최근 광풍인 글램핑, 캠핑의 단점을 보완하고, 마치 오피스텔 같은 최신형 카라반을 정박하여 토목공사를 완료한 대지까지 접목시킴으로써 기존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와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데다가 개별정화조, 개별CCTV, 공용 커뮤니티 시설의 제공으로 최고급 주거생활을 모두 소유할 수 있어서 이미 사전예약자가 움직이고 있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카라핑하우스는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1가구 2주택, 3주택 등에 의한 세금에 적용되지 아니하며, 계속적으로 거주하지 않는 경우에는 카라반, 글램핑, 캠핑 시설들을 임대수익형으로도 가동할 수 있다.

이달중에 공식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카라핑하우스는 서울 근접성이 탁월하면서 양평 서종면에 조성되기 때문에 출.퇴근이 가능하며, 주거용 최고급 카라반을 5~6인이 거주할수 있도록 약8m 대형으로 주문제작하였다.

거실을 대체할 수 있도록 주방시설을 완벽하게 갖춘 최신형 썬룸을 포함하였으며, 별도의 글램핑 텐트 및 시설일체와 캠핑시설을 모두 설치함으로써 두가족이 이용해도 넉넉할만큼 조성하면서도 공용시설로 공용주차장 및 공용커뮤니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내땅에, 내 집 마당까지 넉넉히 사용할 수 있도록 조성된다.

카라핑하우스 대표는 "개별정화조까지 시공하여 주거생활이 가능한 최신형 대형 카라반에 썬룸, 글램핑, 캠핑, 넉넉한 대지까지 모두 소유권을 이전하는 형태이다."라고 전했다. 

양평 서종면에 조성되는 카라핑하우스는 하남 미사에 이미 홍보관을 조성하여 운영중에 있어 카라반, 글램핑, 캠핑, 썬룸까지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