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이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일원에 공급하는 ‘이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이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현장은 1차 계약금 1천만원, 계약금 5% 무이자 대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다양한 금융 혜택과 시스템에어컨(3개소)을 무상으로 제공해 계약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3개동, 오피스텔 총 187실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82㎡ 단일 평형을 세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또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및 4bay 판상형 설계, 주방 창호를 통한 맞통풍 구조, 침실 전면 배치 설계로 풍부한 일조량과 채광을 확보해 개방감이 우수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전용면적 82㎡는 가족 단위 실거주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특화 설계 적용으로 발코니 확장이 필요 없고 모든 입주민에게 지하 창고를 제공하고 있어 청약 가점이 낮은 20~30대 젊은 수요자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휴게소, 피트니스, 공동육아방, 무인택배 시스템 등 주민공동시설과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일괄 소등 스위치 △지하주차장LED조명제어 △원격검침시스템 △주차관제 차량번호인식시스템 △고해상 CCTV △지하주차장 비상벨 △동체감지기(저층부, 최상층) 등 각종 첨단 시스템으로 ‘e편한세상’ 브랜드 가치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은 광교·영통 더블 생활권으로, 교통, 생활, 교육 등 이미 갖춰져 있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앞으로 수원을 대표하는 친환경 랜드마크 공원인 영흥숲공원이 자리해 일부 호실의 경우 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영흥숲공원은 축구장 약 70배 크기(50만여㎡)로 대규모 수목원과 생태숲, 순환산책로와 체육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운동과 산책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어 주거만족도를 극대화한다. 

단지 인근의 수원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 원천점, 롯데마트 영통점, 수원체육문화센터를 비롯해 주 생활권인 광교신도시의 경기도청, 경기도의회, 경기도교육청, 수원고등법원과 검찰청, 수원컨벤션센터, 아주대, 경기대 대학 상권과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아울렛 광교점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며 아주대학교병원, 카톨릭대학교성빈센트병원, 동수원병원 등 의료기관 접근성도 우수하다.

특히 단지 인근에는 수원시를 대표하는 학원가인 영통·망포 학원가가 위치해 있고 황곡초등학교, 영덕중학교, 청명중학교 등 학군도 가깝게 조성돼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교통여건으로는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진출과 진입이 수월할 뿐 아니라 1번국도, 42번국도, 43번국도 등 간선도로를 통한 인접 도시 이동이 편리하다. 그리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정차가 예정된 수원역과 2026년 개통 목표로 추진하는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원천역, 여기에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연장과 용인 경전철 연장 등 각종 교통 개발 이슈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삼성로와 인접하고 3만5,000여명의 글로벌 인재들이 근무하는 삼성디지털시티를 도보로 출퇴근 할 수 있는 우수한 직주근접성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수원델타플렉스·광교테크노밸리도 인접해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고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의 분양홍보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방문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안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