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착공을 앞둔 남양주 창현 서희스타힐스가 홍보관을 방문한 방문자로 북적이고 있다. 이 현장은 남양주 창현리 마석에 위치하며, 전체 3,000세대 중 1,340세대가 1차로 구성된다.

남양주 창현 서희스타힐스는 15개동으로 이루어진 지하 5층~ 지상 29층에 ▲59타입 498세대 ▲74타입 440세대 ▲84타입 386세대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아파트는 4BAY 알파룸, 드레스룸, 팬트리 등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평면설계로 조성된다.

이 현장은 GTX-B 마석역이 확정되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경춘선 마석역을 통해 서울 동부권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며, 신경춘로를 이용하면 경기도 인근 인접 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서울양양고속도로와 수도권 제2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및 경기 외곽 지역까지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잠실 강남을 20분대 이동 가능한 편리한 교통을 최우선으로 손꼽는다.

이 아파트는 주변에 마석 초중고교, 심석초중고교가 가까이 있을 뿐만 아니라 대형마트인 롯데마트와 하나로마트, 그리고 병원, 국립극장, 미술관 등의 생활 시설이 인접해 있다. 더불어 주변에는 소공원, 수변공원, 어린이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세월산을 배경으로 인근에 천마산, 금남산이 위치하고, 4만평의 대규모 공원이 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에서의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남양주 창현 서희스타힐스는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체력증진을 위한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도서관 등이 포함돼 있다.

관계자는 “3월 착공을 앞둔 지금 많은 방문자 분들이 홍보관에 방문해 전체 평형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라며, “뛰어난 교통입지와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찾는 분들의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