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2동 일원에 공급되는 자이 더 포레스트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이 아파트는 화창지구 주택재개발로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26층 5개동, 총 483가구 규모를 자랑한다.

전용면적 49~73㎡에 해당하는 212가구가 일반분양이며, ▲49㎡ 41가구, ▲59㎡ 169가구, ▲73㎡ 2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안양 자이 더 포레스트는 우수한 인프라와 생활 편의성을 자랑한다. 주변 환경으로는 지하철 1호선 관악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KTX 광명역까지 차로 약 7분 거리에 위치하며, 월곶~판교선 만안역이 도보 거리에 계획 중에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한 평가를 받는다. 단지로부터 화창초등학교와 안양중학교, 안양여자중학교, 충훈고등학교, 안양고등학교 등을 통학할 수 있으며, 안양시립 석수도서관도 아파트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는 와룡산, 꽃메산, 석수산과 같은 자연 경관이 주변을 둘러싸고 있으며, 안양천, 충훈공원, 안양새물공원 등의 레저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안양 자이 더 포레스트는 다양한 특화 시설과 커뮤니티 공간 역시 갖추고 있다. 타입별로 드레스룸, 현관창고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각 세대마다 개별 지하 창고를 통해 넓은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스크린 골프 시설을 비롯한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도서실, 카페테리아 등이 예정되어 있어 풍부한 생활 편의를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안양 자이 더 포레스트는 교통, 교육, 생활 편의성, 자연 환경 등 다양한 요소를 고루 갖춘 미분양 아파트라 수요자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입주는 2026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경기도 '안양 자이더포레스트' 모델하우스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