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시 활동비·인센티브 제공

BNK경남은행은 오는 29일까지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 중이라고 4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BNK경남은행 금융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부울경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새소식 코너에서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panel@kn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에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금융소비자보호부(055·290·8467)로 문의하면 된다.

이춘봉기자 bong@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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