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전문 브랜드 '㈜큐리'는 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무인 키즈카페 '리카키즈룸'의 신규 가맹점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적으로 20여 개 지점이 성공적으로 오픈한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점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리카키즈룸은 프리미엄급에서 일반형까지 다양한 등급별 무인 키즈카페를 제안하여 예비 점주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춤형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큐리가 보유한 본사 직영 설계 및 시공 전문 인테리어 직영팀 덕분에 가능한 서비스다.

업체 이상수 부장은 "최근 키즈카페 시장은 단독 대여형, 소형, 무인 등으로 다양화되고 있으며, 큐리는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예비 창업주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창업비용과 관련된 고민이나 무인 키즈카페에 대한 궁금증도 본사에서 직접 상담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큐리는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과 상담을 위해 전국적으로 무료 출장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키즈카페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전문가와의 1대1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창업 상담 예약 및 리카키즈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큐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