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이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3월 9일과 10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이틀 동안 진행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식 준비 도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웨딩플래너를 비롯해 인기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혼수업체들이 참여해 최신 트렌드와 웨딩 관련 견적을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다.

OK웨딩 관계자는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고 바뀌고 있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한다. 또 2024년~2025년도까지 웨딩트렌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저 견적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결혼은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등급이 일정하게 정해져 비교하기가 쉽지 않은 만큼 OK웨딩에서는 전문가가 직접 진단해 바가지 요금이 아닌지, 빠진 부분은 없는지, 나중에 추가될 부분은 없는지 등을 분석해 준다. 웨딩홀, 스드메 등에 대한 가격 정보를 웨딩플래너의 다이렉트 케어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허니문에 대한 준비도 가능한데 인증을 받은 여행사의 상품들을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2025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혼부부에게도 사전예약 시 2024년 동일 특가 혜택이 제공된다. 허니문 계약 시에는 여행자 보험과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예식장 선정 부분에 있어도 OK웨딩은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을 정하지 못한 예비신호노부부들을 위해 웨딩홀 무료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홀 예약 시에는 계약금 최대 50만원 지원 및 폐백음식 증정, 예도‧예포 지원 등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혼수 장만을 위한 혜택도 제공되는데 업체 특전을 통해 혼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예복 구매 역시 리허설 촬영용 프리미엄턱시도 대여와 맞춤셔츠를 증정한다. 한복 가계약 시에는 덧신을 증정하며 가전 상담 및 구매 시 구매 사은품 증정과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사전 참가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인, 신부마사지 1회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개인이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OK웨딩이 개최하는 결혼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각종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