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중구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축 주상복합 아파트 ‘인천 유림 노르웨이숲 에듀오션’가 분양 중이다.

인천시 중구에 소재한 '인천 유림 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은 즉시 입주 가능한 미분양 아파트로, 항만 오션뷰와 유수지 주변의 수변뷰 조망권을 자랑한다. 아파트는 520세대의 일반 아파트와 12세대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총 640세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고 39층 규모로 지어졌다.

주차시설은 686대를 수용할 수 있으며, 56㎡, 59㎡, 66㎡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66㎡ 타입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나머지는 타워형 도면을 채택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56㎡ 단일 평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아파트 상품을 대체할 수 있다.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은 모두 기본 옵션으로 렌지후드, 가스 3구 쿡탑, 그리고 광파오븐을 제공한다. 

'인천 유림 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은 수도권 제2순환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광역교통망이 뛰어나며, 홈플러스, 인하대병원 등 미추홀구 원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반경 400m 거리에는 트램역이 예정되어 있고, 9개 노선의 버스가 정차하는 정류장 역시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인천 유림 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은 개발호재에 따른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인천시 제물포 르네상스 마스터플랜 사업에 따라 단지 인근의 인천 내항을 2025년 하반기에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 신청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5만명 이상의 고용 창출과 15조원 이상의 생산유발 효과가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인천 유림 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은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높은 미래 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랜드마크급 아파트”라면서 “향후 인천 원도심의 발전과 변화를 주도하는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 주상복합 아파트의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