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코스 델라본 코스메틱이 K뷰티 인기에 따른 자사 브랜드 수출 증대에 따라 브랜드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델라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급스럽고 귀족적인 한국 이미지를 콘셉트로, 제품의 단상자부터 브랜드 이미지까지 한국적인 스타일로 교체했다. 특히 바다가 보이는 전통 한옥으로 한국의 곡선미를 살린 패키지로 교체한 이후 수출량이 50% 이상 증대하였고, 수출 국가도 증가했다.

㈜핸섬코스 델라본 하신혜 대표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다’라는 신념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해 브랜딩에 성공했다”라며 “브랜드는 살아있는 사람과 같은 존재이기 때문에 트렌드와 변화에 맞춰 더욱 성장하는 한국 대표 뷰티 브랜드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델라본은 유럽 CPNP인증, 인도 CDSCO인증, 독일 더마 테스트 등 해외 인증을 보유하여 해외에서 주목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K뷰티 시장에서 가장 전도 유망한 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