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100% 푸짐한 선물 증정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 ‘부산하단점’이 새롭게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대대적으로 공간을 개선했다. 

그리고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아래와 아래와 같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월 15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방문 고객에게 돋보기, 안경클리너 등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 에어프라이어, 마사지건, 텀블러, 쌀, 장우산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전단 지참 시 안경 5,000원 할인 및 선글라스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산하단점’을 방문하면 개인의 생활 환경, 습관과 불편 사항을 고려한 다비치만의 독자적인 한국식 실무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정확한 시력 측정과 검사 결과에 따른 AI 분석 시스템 ‘비스포크 검사 시스템’으로 편안하고 선명한 안경을 맞출 수 있다.
 
다비치안경 부산하단점 가맹점주는 “부산하단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고,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이라며 “해당 기간동안 방문하셔서 푸짐한 선물을 받아 가시고,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전문적인 검안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업계 최초로 안경 파손을 보상하는 ‘다비치 케어플러스’ 서비스를 론칭하고, 새학기를 맞아 학업지원금 지원 및 3만원 안경테 1만원 할인, 콘택트렌즈 신제품 ‘미닝’ 구매 시 퍼퓸 에디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