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새로운미래 이미영 울산 남구갑 예비후보가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총선 공약을 밝히고 있다.
14일 새로운미래 이미영 울산 남구갑 예비후보가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총선 공약을 밝히고 있다.

22대 총선 새로운미래 경상권 유일 후보인 이미영 울산 남구갑 예비후보가 14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양당정치의 폐해를 바로잡고, 울산에 새로운 미래를 가져오겠다”는 공약을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유튜브로 대표되는 인터넷을 활용해 언론을 표방하고 있는 자들은 사람들을 분열시켜 벌어들인 지지와 돈을 활용해 어느새 국민의 대표인 국회의원조차 그들에게 잘 보이려 머리를 조아리는 또 하나의 국민 위에 서는 권력자가 돼버렸다”며 “이 모든 것이 양당정치의 폐해로 더 좋은 정책과 깨끗한 인물로 나라의 발전을 생각해야 할 정치인이 양자택일만 강요하는 과정에서 시민의 삶은 만신창이가 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낙연 전 총리를 도와 타락한 정치를 바로잡는 대안 세력이 돼 희망에 찬 새로운 미래를 가져다주기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며 “유튜브 등으로 대표되는 신규 매체를 이용해 언론을 표방하며 책임없는 권력을 휘두르는 사람에 대해 실제 언론과 동급의 의무와 책임을 지게 하는 법안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전상헌기자 honey@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