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럭셔리 해양형 리조트 ‘반얀트리’… 아너스 회원 
태국 푸켓, 베트남 랑코, 인도네시아 빈탄 섬 등 자연과 교감하며 BTPC 회원 가격 특혜 

‘반얀트리 마야코바’ 리조트 전경 /사진=반얀그룹
‘반얀트리 마야코바’ 리조트 전경 /사진=반얀그룹

푸른 하늘과 초록함이 시원하게 펼쳐진 페어웨이에서의 나이스 샷을 그려보자. 명랑 골프를 치면 어떠하리. 가슴이 확 뚫리는 드넓은 곳에서의 스윙은 또 하나의 설렘과 달콤함을 주기도 한다.

특히 티 박스에 올라서서 숨을 고르고 고요함 속에서 드라이브 샷을 위해 바라보는 페어웨이는 마음의 안정과 평온함을 제공한다. 라틴 아메리카 최초의 PGA 투어 코스인 반얀트리 마야코바의 엘 카말레온, 태국 푸켓의 웅장한 해안, 베트남 랑코의 탁 트인 숲, 그리고 인도네시아 빈탄 섬에 펼쳐진 열대의 해안선에 자리 잡은 골프장에서 자연과 교감하는 스윙을 기대해 볼 수 있다.

골프는 스포츠와 휴양을 겸한 여가 활동이다. 골프 역시 휴식 같은 쉼표를 전하며 수많은 골퍼들은 최고의 휴식과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는 곳으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인 반얀그룹의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으로 골프장 이용과 더불어 휴식과 휴양의 기회를 회원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BTPC는 전 세계 32개국 109개 반얀트리 그룹의 호텔&리조트와 반얀트리와 제휴된 하이드어웨이클럽, 이든클럽 등 세계적 명성을 가진 빌라, 호텔&리조트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컬렉션 멤버십이다. 

이러한 반얀트리가 국내에 처음으로 럭셔리 회원제 리조트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을 오는 12월 말 선보이며, 2025년 4월 개관 예정이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오너십 회원인 ‘아너스 회원’을 대상으로 BTPC 특별한 혜택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 BTPC를 통해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인 반얀그룹의 반얀트리를 이용하면서 국내외 골프장도 이용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부산과 제주의 유명 골프장 및 리조트를 제휴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아너스 회원들의 브랜드 체험을 위한 해외 무료 숙박을 12월까지 제공하고 국내 제휴 골프장 이용과 구좌별로 제주 골프여행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어 개장 전부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관계자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아너스 회원을 대상 특별 혜택으로 BTP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만의 유일한 하이엔드 회원 멤버십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골프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에서 진정한 휴식과 나만의 럭셔리 휴양의 세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등기형 회원으로 상품에 따라 6구좌, 12구좌로 분양 중이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하 빌딩(청담동 명품거리 인근)과 부산 해운대구 팔레드시즈(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분양이 막바지에 있으며, 오는 5월 2차 회원권 분양이 예정되어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