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돌방부터 오픈 이벤트까지

코인노래방브랜드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이 대구 대실역 인근에 110평대 규모의 대구대실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 대구대실역점은 대구 대실역 인근에 위치하고 카페, 병원, 은행가가 밀집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아 방문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11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오픈한 대구대실역점은 일반룸 15개, 대형룸 8개, VIP룸(파티룸) 2개로 총 25개의 방을 마련했으며 음향시설도 태진미디어의 최신 반주기와 최고급 스피커, 55인치와 65인치 대형 LED TV 설치로 최고의 음향을 구현했다.

또한 ‘퍼플실버’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퍼플 색채의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소파와 테이블, 온돌방까지 마련되어 학생뿐만 아니라 연인, 가족, 직장인, 중장년층도 즐겨 찾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현재 대구대실역점은 오픈이벤트로 꽝이 없는 추억의 ‘천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룸 고객에게는 3,000원마다 한 번의 뽑기 기회를, 대형룸과 VIP룸 이용 고객은 30분 단위로 1번의 뽑기 기회를 준다.

상품은 1등 VIP룸 1시간 이용권, 2등 대형룸 1시간 이용권, 3등 20분 또는 4곡 서비스 등으로 꽝이 없기 때문에 이벤트 참여 고객은 5등인 5분 또는 1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구대실역점은 넓은 규모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한 매장으로 꾸리기 위해 인테리어부터 오픈이벤트까지 고심했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매장을 방문하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